▶인포21시스템을 처음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(학생,교수,직원)는 [사용자 등록]에서 통합 아이디를
등록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▶퇴직자는 시스템 접속이 제한됩니다.(사용자 등록 불가)
단, 임용기간이 6, 12월에 종료되는 시간강사는 해당 학기말(8월, 익년 2월)까지 시스템을
사용할 수 있습니다.
▶사용자 등록 및 시스템 접속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정보처 콜센터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업무에 관련된 사항은 해당 부서로 문의)
▶교원 사용자는 로그인 후 [교원 안내 서비스]에서 변화관리교육 영상 및 시스템 사용매뉴얼을
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▶서비스 이용을 끝낸 후에는 정보보호를 위하여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특히, 공용PC에서는 브라우저만 닫을 경우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▶서비스 개선을 위한 점검이 아래와 같이 진행되며,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
(점검_후_최대_20분_소요)
- 매일 3회 점검(08:30, 12:30, 18:00)